20110625-32개월(생후991일) : 엄마 마음대로 해석하는 32개월 아이의 그림

2011.06.27 09:05

솔이의 하루 생활 (2011.06.25 토요일) - 엄마 마음대로 해석하는 32개월 아이의 그림 그리고 솔이아빠의 28번째 생일
 오늘 육이오. 솔이아빠의 생일이다. 벌써(?) 28번째 생일이다. ㅋㅋ 아직 이십대라는... 와이프가 들으면 열받으려나. 이유를 솔이네 블로그를 쭉 봐왔던 분들은 알것이다. 생일이 이제는 특별한 행사라기보다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행사가 되어 버려서 그런지 아무 감흥이 없다. ㅋㅋ 그냥 평소대로 지낼뿐. 그럼 오늘은 솔이랑 어떤 일이 있었지? 오늘은 와이프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었다. 일명 망원동 친구모임. 솔이아빠가 나름 해석해보면 망친모? 망친모임..ㅋㅋ 솔이네는 차가 없던차에 고맙게도 호형씨네가 픽업와 편하게 모임 장소인 왕뼈해장국에 도착...


솔이엄마 블로그에서 코멘트 가져옴.
 
엄마 이것 좀봐요. 솔이가 손 그렸어요. 해서 돌아보니 짠~ 이런 작품을 남기셨다.
이제 32개월 된 아이가... 자기 왼손을 종이 위에 올리고 오른손으로 외곽선을 따라 그린거다.
"신이시여 정녕 내가 이런 천재를 낳았단 말입니까??"
풋~ 나도 이제 고슴도치 어미 대열에 합류하게 되나보다. 

이번달로 해지를해 마지막으로 도착한 아이챌린지.

솔이엄마 블로그에서 코멘트 가져옴.
오늘 한솔화백께서 또 하나의 기념비적인 작품을 발표하셨다.
위로 보이는 보라색은 우측이 얼굴과 몸통, 좌측이 레이스가 달린 치마이다.
싸인펜이 번져 얼굴은 알아볼 수 없게 뭉개졌으나, 치마 중앙을 중심으로 중심으로 커튼처럼 좌우로 갈라진 화려한 레이스로 보아 15세기 프랑스 로코코시대를 풍미한 어느 고위 귀족가의 영양의 초상을 그린듯 하다.

아래는 한솔화백 특유의 양식이 나타나는 사람 그림으로 동그란 얼굴에 긴 눈썹의 시원하고 맑은 두 눈과 그 사이로 도형화 되어 나타난 웃는 사람 얼굴은 요새 한솔양이 심취하고 있는 블럭을 의인화 한 모습이고, 상단에 빗금으로 처리된 네모난 영역은 모자로 보인다. 얼굴 속 얼굴 초상화의 형태는 프리다 칼로의 초상화에서 즐겨 볼 수 있는 형태로 자신을 응시하는 내 안의 자신 즉 병적일 정도의 자의식을 나타낸다고 해석 할 수 있다.

오른쪽 세로로 그려진 기호는 한솔양 본인의 주장에 따르면 한글이라고 한다. 한글의 원형적 모습인 모음의 ㅡ, ㅣ와 ㅇ, ㅁ 으로 단순화 되어진 기호를 통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건만 화백의 그것과는 또 다른 한글의 조형적 아름다움을 탄생시켰다.

오늘 이 기념비적인 작품을 통해서 화가 한솔은 여전히 건재한 그녀의 필력을 과시했다.

####
... 자 예술이란 이런 것, 평론과 해석에 의해 뛰어난 작품으로도 어린아이으 작품으로도 둔갑시킬 수 있는 것 아닐런지.
허나, 분명 누구에게나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움은 존재하는 것으로 해석보다는 느낌으로 미술작품을 대해야 하는 것 아닌가 싶다.

이상. 한솔화백이 2011년 06월 25일 사랑하는 아빠의 생일을 기념하며 그린 그림 입니다.  

오늘 솔이엄마 망원동 친구들과의 모임을 위해(망친모) 망원동에 있는 왕뼈해장국. 아이들만 열명이 넘는 관계로 놀이방이 있는 곳으로 정했다. 현숙씨네 네째. ㅋㅋ 부럽다. 8개월된 아기를 보니 솔이동생이 둘째가 무척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예쁘다. ^^ 사진기만 보면 표정관리를 하는거 보니 뭐가 되도 될 듯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맛있다. 맛집 발견 +.+


아이들이 놀 수 있게 좀 지저분 하지만 놀이방이 있어 어른들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처음에는 낯선지 엄마, 아빠테만 붙어 있더니 금새 익숙해서... 거의 혼을빼고 놀고 있는중.ㅋㅋ 옆에 핸드폰 들고 있는 예경이 언니. 사춘기 인데 참 착하다. 엄마, 아빠 모임에 잘 안올텐데... 와서 잘 놀다? 갔다. ^^

놀다 쉬는시간에 사진한장. 솔이가 사랑하는 말이와 함께

재복이. 이름이 참 복스럽다. 복받을꺼야~~ 솔이를 잘 챙겨줬다. 천성적으로 착한듯 아저씨가 팬 되어 줄께~~ 

막내 예주 ^^ 너무 예뻐~~

1차로 밥먹고 20명이나 되는 인원이 2차로 맥도날드 접수. 아이들을 위해 플레이 랜드가 마련되어 있다. 아이들이 많다보니 이런 시설이 있는곳으로만 동선을 형성하게 된다는... 한솔양 이곳에서도 몇시간을 엄마, 아빠테 한번도 안찾아오고 놀았다는... 집에 하나 장만해야되나~~ ^^



♡솔이네 블로그♡

솔이아빠 솔이네 육아일기/성장앨범 , , , , , , , , , , , , , , , , , , , , , ,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교육 웹 사이트는 유용한 선생님이 될 수 있습니다.학계는 많은 물질을 갖게됩니다. 또한 그들은 쉽게 잡아.

  3.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4. 자선 단체 및 스포츠 클럽은 항상 후원의 형태로 기증자 선물로 사업을 찾고 있습니다. 상품 또는 서비스를 기부하는 기업은 일반적으로 홍보 자료에있는 로고로 홍보 스포트라이트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5. Pretty good post. I just stumbled upon your blog and wanted to say that I have really enjoyed reading your blog posts. Any way I will be subscribing to your feed and I hope you post again soon.

  6. 대학 입학에는 regural informarion입니다. 이 대 한 이유는 인간은 매년 적용 됩니다. 결과적으로, 대학 준비를 해야 합니다.

  7. I absolutely agree with the beauty and the info you shared with us!

  8. Finally my search has completed! A abundant bare Feature! Thank You SO MUCH!

  9. Perfect article, able-bodied explain apropos abacus for new and different things.

  10. 작곡가 노래 산업에 필요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수 하는 사람들을 도움이 됩니다 조정 할 수 있는 노래. 다음, 소득은 가능성이 팀에서 나눌 수 있습니다.

  11. 스마트 폰 가능성이 최근에 기존의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 폰을 공급 제조업체의 많은이 있습니다. 가장 싶었던 스마트 폰은 애플의 아이폰이다.

  12. I will try to acclimatize them for you. Beautiful and affair selection!

  13. 당신이 사업을 추천 고객을 요청하면 실제로 친구들을 참조하도록 요청하지 않고 입 광고의 말씀을 장려해야합니다. 그것은 고객의 큰 금액을 필요로하는 사업을 더 허용됩니다.

  14. 잘이 내가 항상 있기 때문에 슈퍼 ​​흥미로운 게시물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이 항상 귀하의 사이트에서 관련 정보를 얻을 수 내 타입이 정말 재미있다

  15. 얻을 수 내 타입이 정말 기 때문 참조하도록 요청하지 않고 입 광고의 말씀을 장려해야합니다. 에 슈퍼 ​​흥미로운 게시물 귀

  16. 도의 자의식을 나타낸다고 해석 할 수 있다.

  17. 나도 이제 고슴도치 어미 대열에 합류하게 되나보다.

  18. This all-important essay is supposed to convince admission officers, whom teenagers have probably never met, that the writer represents the right match for a school.다.

  19. 자신의 파트너가 혈통을 할 수 있도록 고용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그들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20. 이것은 내 아들에 의해 따라야 할 코스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무엇을 알고 하는 동안 귀하의 자녀에 게 가리킬 수 있는 재능을 많이 있다.

  21. You do not need to worry about plagiarism with racism essay writing services.재능을

티스토리 툴바